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집사가 애정표현하자 고체(?)로 변한 냥이.."우리 거리두기 하자옹"

 

[노트펫] '고양이 액체설'이 나올 정도로 엄청난 유연성을 가지고 있음에도 냥이는 집사와 거리두기를 하기 위해 고체(?)로 변했다.

 

지난 16일(현지 시간) 일본 매체 마이도나뉴스는 남집사가 애정표현을 하려 하자 네 발로 밀어낸 고양이 '난텐'을 소개했다.

 

일본에 거주 중인 한 트위터 유저는 현재 3마리 고양이들과 한 집에서 생활하고 있다.

 

 

그중 곧 7살이 되는 고양이 난텐은 호불호가 확실한 고양이로, 집사들이 과한 애정 표현을 하려 하면 가차 없이 거절하고 도망을 갔다.

 

최근 주말, 남 집사는 가만히 누워 쉬고 있는 난텐을 보고 장난을 치고 싶어졌다.

 

그는 조심스럽게 녀석에게 다가가 쓰다듬어 주다 번쩍 안아들었다. 그렇게 하면 난텐이 품에 안겨줄 줄 알았는데 그것은 집사의 착각이었다.

 

평소 난텐은 엄청난 유연성을 자랑하는 냥이인데 이날 녀석은 도자기 인형처럼 누워 있던 자세 그대로 굳어(?) 버렸다.

 

 

앙다문 입과 힘을 실은 네 다리에서는 집사에게 절대로 안기지 않겠다는 굳은 의지가 엿보인다.

 

이 모습을 본 여집사는 자신의 SNS에 '안고 싶은 남집사와 안기고 싶지 않은 난텐. 한 쌍의 체조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단호한 자세와 표정 너무 귀엽다", "우리 냥이들은 싫으면 액체처럼 흘러내린다", "액체, 고체 자유자재로 변하는 냥이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했다.

 

옆에 눕고 싶어 하는 언니 냥이랑도 거리두기 하는 난텐.
옆에 눕고 싶어 하는 언니 냥이랑도 거리두기 하는 난텐.

 

여집사는 "난텐은 쓰다듬어 주는 건 좋아해서 남집사 손에 얼굴을 비비기 위해 두발로 서기도 한다"며 "하지만 안으려고 하면 용서가 안되는 모양이다. 안는 건 누가 하려고 해도 싫어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말 싫으면 몸을 비틀면서 빠져나가기 때문에 이번에는 안는 것을 허용하지 않겠다는 의지만 보여준 것 같다"며 "안고 싶어도 싫어하는 걸 알고 있어서 대부분 참는데 마음껏 안아보는 게 소원이다"고 덧붙였다.

서윤주 기자 syj13@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